카테고리 없음

예수전도단의 사역

⚯⚑⚐☊ 2021. 5. 18. 02:47

목적선언문
YWAM(한국어)은 예수를 대표하는 기독교 운동으로, 평생 동안 이 위대한 행사에 참여하고, 기독교인들을 교육하고, 그 위대한 행사를 완성할 준비를 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동원합니다. 하나님의 나라의 시민으로서, 우리는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를 숭배하고, 복종할 뿐만 아니라, 우리의 교회를 사랑함으로써 세계의 모든 사람들에게 거룩함을 설교하도록 불려집니다.

예수의 복음은 이 사실을 믿는다.
성경은 예수가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것을 보여주며, 하나님의 감정과 권위를 나타내는 단어입니다. 그 사람은 신분이 많은 사람이에요. 인간은 영원히 예수 그리스도에 의해 창조되었다. 비록 모든 사람이 죄를 짓고 하나님의 영광을 누리는 것은 아니지만, 하나님께서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죽음과 부활로 우리를 구원해 주셨습니다. 회개, 믿음, 사랑, 복종은 신의 은총에 대한 좋은 대답이다. 신은 모든 사람을 구하고 진실을 알고 싶어한다. 성령의 힘이 우리 안에서 드러나고 예수의 마지막 계명을 이행한다. 가서 세계의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 주세요."

대한민국 문화부.
예수의 복음은 세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총무부, 대학, 청소년부, 국립대학교. Questa sezione si concentra su Gesù Evangelista in Corea.

관리 부서
그는 각 지역의 영적 흐름을 담당하고 있으며 서울, 고양, 인천, 수원, 천나산, 천안주, 대전, 부산, 대구, 울산, 포항, 창원, 진주, 광주, 전주, 전북, 목포, 홍천, 원주, 제주 등 20개 지사가 설립되었다.

각 부서는 교회를 섬기고, 그 지역에서 상호 심리적인 기도와 세미나를 개최하고, 지역 기독교인들이 교육하도록 돕고, 부처와 선교사와 연계되어, 간접적으로 통일 장소(아굴라와 브리실라)를 개방한다.

공부
예수 대학은 1961년 8월 서울대학교의 데이비드 E 목사에 의해 기독교 학생회의로 설립되었다. 선교사로 온 로스 대학생들의 민주화 운동에 대한 열정을 주님께 돌려줄 비전을 가진 오대원 목사는 화요일 성령의 baptism을 겪은 후 한국에서 성령의 역할을 시작했다.

그 후, 대학부는 성경에 대한 공부, 복음학교, 화요일 회의로 확대되었다. 1980년에 예수의 복음서는 교실로 옮겨졌다(선수, 직장, 학생 등).1984년 종로군에서 제1대학원이 개관되었고, 2000년대에도 예수의 복음서 공부도 성장하였다. 그 당시 대학부 관리들은 그 부처가 어떻게 음식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지 질문할 시간이 있었고, 그 당시 발표된 비전은 8700이었다. 이 시기에는, 그 비전은 예수의 복음서 배너를 8개로 목표로 삼았다.세계를 위해 봉사하는 젊은 시민들을 육성하기 위해 700개의 주요 대학들을 늘리며, 그 비전은 MC로 유명해진 복음학교로 선포되었다. 이 비전은 인도나 태국과 같은 대학부처에서 첫 걸음을 내딛는 것이다.더요.

10년 후, 대학과는 2011년에 31주년을 기념했다. 기념일이에요. 10년 후, 우리는 우리의 과일을 검토하고 우리의 비전을 새롭게 할 수 있었다. 각료 그룹은 8700개 이상의 표준 언어로 된 8700개 이상의 비전을 확인했다. 10년 전, 2011년 비전에서는 20년 이상 동안 새로운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세계의 주요 대학들을 여행하는 것.

2008년부터 서울, 수원, 부산, 광주, 춘천, 대구, 대전, 전주, 이산, 군산, 원주, 천주, 청주, 목포, 창원, 창원, 제주 등 주요 도시에 있는 170개 캠퍼스에서 활동해왔다. 또한 9개 지역의 학생들을 위해 예수회 교육학교가 조직되어 있다.

2011년에는 서울, 수원, 부산, 광주, 춘천, 대구, 대전, 전북, 원주, 천주, 천주, 목포, 제주 등 150여 개의 캠퍼스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