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테논 신전
파르테논 신전(Parténon)은 아테네, 그리스, 아테네에서 유명한 신전으로, 고대 수호신으로 여겨졌던 아테네의 여신이다. 이 구조의 주요 재료는 447년에 만들어진 대리석이다. 기원전 438년. 델로스 동맹이 가장 강했던 15세기에 이 건물은 438년에 지어졌다. 기원전 432년까지 외부 공사가 완료되었다. 크리스 앤더슨: 크리스 앤더슨입니다. 도리스 기둥 형태의 개발이 절정에 이른 것으로 추정되며, 고전시대 그리스 건축물 중 가장 중요한 건물이다. 게다가, 신전의 장식은 그리스 예술의 중심지로 여겨집니다. 파르테논(Parténon)은 그리스, 아테네, 유럽의 문화, 민주 정부의 역사적 상징이며 세계적으로 기념물로 인정받고 있다. 그리스 문화부는 재건 계획을 시행하고 있다.파르테논을 포함한 아테네의 다른 기념물들은 페르시아의 소음을 막고 승리의 신에게 알리기 위해 사용된 것으로 보인다.
파르테논 신전은 원래 아테네 여신의 고대 신전이었지만 역사가들은 480년 경에 파르테논 신전이라는 이름의 웅장한 건물을 가지고 있었는데 페르시아의 페르시아 침공으로 파괴되었다. 다른 그리스 신전들과 마찬가지로 파르테논 왕은 국가 금융 기관으로 사용되었고, 특히 이곳은 델로스 동맹의 안전가옥이 되었다. 기원전 6세기에 파르테논은 성 마리아를 섬기는 기독교 교회로 사용되었다.
1460년대 초 오스만 제국의 아테나 정복 이후, 그는 개성을 바꾸고 탑을 세웠다. 1687년 9월 26일 오스만 제국의 불꽃이 파르테논 신전에 불을 질렀다. 흉기가 폭발하면서 절과 조각품이 심하게 파손됐다. 1806년, 엘긴 경은 오스만 제국의 허가를 받아 파르테논 신전의 일부를 철수시켰다. 이 조각품은 현재 엘긴 대리석 조각 또는 파르테논 조각이라고 불리고 있는데, 1816년 런던의 대영박물관에서 판매되어 오늘날에도 전시되고 있다. 그리스 정부는 엘긴 마르마의 동상을 그리스에 돌려주려 하고 있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10]
1975년부터 대규모 정부 차원의 수리가 진행 중이며, 최근 공사는 2020년까지 완공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아직 완공되지는 않았다.
파르세논이라는 이름이 어디서 왔는지 불분명하다. Jeffrey M 다음에. 파르테논 신전은 "소녀들의 장소"를 의미하며 파르테논 신전의 특정 방을 가리키는데, 파르테논 신전의 위치와 그의 이름이 어떻게 지어졌는지에 대해 논란이 되고 있다. 매년 아테네 여신을 위해 일하는 네 명의 소녀들이 아테네를 위해 페플라스(그리스 여성들의 옛 옷)를 보관하는 공간이 '파르세논'이라고 일본 신문은 전했다.크리스토퍼 펠팅(Christopher Felting)은 아테나 파르테노스가 아테나 폴리아스(Atena Polías)와 연관이 있다고 주장했지만, 이 이론에 따르면 파르테논은 "여성 신화"를 의미하며, 아테나 파르테노스 숭배는 동일하지 않은 아테나의 독특한 숭배 집단이라고 주장했다.비특이적인 이름 "파르토스"는 "미혼 여성"을 의미하며, 특히 우리가 동물과 사냥의 여신, 식물, 전쟁, 공예의 여신, 그리고 아테나의 여신에 대해 말할 때 그렇다. 신전의 이름은 또한 소녀들의 가장 높은 희생 의식을 통해 도시의 안전을 보장하는 성모(파르테노이)를 암시한다.
파르테논이라는 이름의 첫 번째 예는 4세기 말의 데모스테네스의 연설로, 불교계 전체를 명확하게 묘사하고 있다. 기원전 5세기에, 이 건물은 건축 역사에서 "호나사"로 이름 지어졌습니다. 아테네의 건축 기록보관소에서 메인-세큘과 칼리크라테스의 건축가들은 이 건물을 헤카토피도스(Hécatopic dos)라고 명명했고, 4세기에는 패트론(Patron) 뿐만 아니라 헤카토피도돈(Hécatopic dodon)과 파토페도스돈(Patopedosdon)으로 명명했다.1세기, 이카스.
그리스 신 아테나에게 바치는 신전이기 때문에 파르테논 신전은 종종 미네르바사(Minervasa, 아테네의 로마식 이름)로 불렸다. 특히 19세기 서부에서요 세기를 돌아보면 파르테논 신전이 미네소타에서 가장 큰 신전인 것 같다.
마라톤(490-488년) 이후 처음으로 아테네와 파르테노스를 위한 교회가 아프리카 폴 정상에 세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