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상후스트레스장애
증상은 외상을 유발하고 3개월 이내에 발생하지만, 몇 년 이내에 발생하지는 않는다. 예를 들어, PTSD 환자들은 직접적으로 외상적 사고, 감정, 사건을 피하고 기억상실증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 사건은 직관적이고 반복적인 기억, 해리의 트라우마와 악몽을 덜어주는 에피소드를 통해 사고를 줄여줍니다. 증상은 외상 후 발생하지만 PTSD로 확인된 후 한 달 이상 지속돼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거나 임상적 통증을 유발한다. 그러나 한 달 안에 기능 장애나 임상적으로 중요한 스트레스 장애는 급성 스트레스 장애일 수 있다. 일부 사람들은 외상 후 성장을 경험하고 있다.
증상은 과잉 활동(과잉 활동)과 재경험(재경험 또는 침입), 정서적 예방 또는 마비 등의 형태로 나타난다. 요법은 잠을 잘 수 없어 집중하기 어려운 증상을 보이며 약간 놀랍고 불안하다. 베트남 국군포로의 경우 여전히 벽에 서 있고, 강간범의 경우 살인자가 있는 것처럼 조심하고 있다. 쇼크의 증상은 기억과 꿈, 환각에 의해 회복되며 실제 감정을 느끼며 신체적 증상을 보인다. 기억력은 거의 없지만 비슷한 상황에서 신체적 증상도 나타난다. 감정적 도피나 마비 증상은 정상적인 감정이 사라졌지만 비현실적인 감정만 갖고 있어 분노하고 부끄럽고 수줍음을 탄다는 뜻이다.
이외에도 두통, 소화기 장애, 검사, 복통, 물병, 변기 호르몬 변화 등의 증상이 나타나며, 학교 붕괴, 학교 공포 등 넘어지기 싫은 상황이 여러 가지 있다. 비현실적인 감정은 알코올과 약물 남용, 중독, 자율신경계 장애로 이어질 수 있다. 때때로 환각, 영웅주의 장애 또는 공황 발작이 있다. 젊었을 때는 경험보다는 마음을 꿈꾼다.
급성스트레스장애의 경우 치료 초기 치료가 매우 빠르고 정신질환이 잘 일어나지 않는다. 다만 정신질환이나 출신 증상이 있으면 만성적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이 증상은 약 30% 회복되고 40%는 가벼운 증상으로 확인되며, 나머지 30%는 증상이 심할 경우 치료해야 한다. 심리치료는 사고 후 몇 주 이내에 시작해야 하며 인지 및 행동, 최면, 집단, 약물 및 신경치료로 치료해야 한다. 트리글리세리드 항우울제, 단색 항우울제, 선택적 세로토닌 항우울제(프로세스) 또는 항우울제(카바마제핀, 황산)를 복용한다.[수리가 필요합니다]
임상 연구
MDMA는 범죄자가 되기 전에 다양한 적응의 환각을 치료하기 위해 1985년에 미국에서 사용되었다. 정신 질환 연구회는 범죄 억압에 대한 법적 약물로 MDE를 개발하기 위해 비영리 약품 개발 단체로 설립되었다. 약물은 두려움을 줄이고 심리적인 치료를 촉진하며, 사람들은 감정적이지 않고 트라우마의 기억을 후퇴시키고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추측된다. 이 치료에서 사람들은 약물의 급성 활동 중에 심미치료에 참여하고 치료 시설에서 하룻밤을 보낸다. 치료사는 진료 시간 동안 지침을 제공하지 않으며 환자의 내부 경험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람들은 치료 전후에 표준 정신치료에 참여하며, 그들은 약물과 그들 자신의 경험을 통합하는데 도움을 준다.2016년 11월 말, 심리치료를 위한 MDMA 지원 임상시험이 발표되었다.인디애나 의과대학의 한 연구원이 앞으로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보다 더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는 유전자 표지자 그룹에 대한 혈액 검사를 개발했다. 그 팀은 10년간의 연구에 250명 이상의 군인을 채용했다. 이 연구는 분자에서 비롯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