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자동차 제조업체)
포드는 미국에서 자동차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다국적 기업으로 포드라고도 불린다. 포드는 16일에 태어났다. 1903년 6월, 헨리 포드에 의해 미시건 디어본에서 설립되었고 디어본이 본사를 인수했다. 2004년 포춘지 판매 기준에 따르면 세계 3대 자동차 회사가 폴크스바겐 AG와 도요타의 양대 자동차 회사를 따랐다. 그러나 몇 년 전 포드는 제너럴 모터스 다음으로 두 번째로 큰 자동차 제조회사였다.
포드는 과거에 대규모 노동 관리 방법과 자동차 제조 과정을 개혁했습니다. 제조 공정에 대한 연구에 이어, 엘리 휘트니가 제안한 교체 부품을 사용한 최초의 대량 생산 공정이 1913년에 도입되었다. 이 방법은 차량이 스트랩을 따라 이동하고 작업자가 단순 반복으로 부품을 조립할 수 있도록 해 회사의 품질 관리비가 저렴하다. 많은 현대 제조업자들은 대량 생산 시대를 열기 위해 이 과정을 채택했다. 노동관계 또한 그 당시에 혁명적이었다. 1914년, 평균 노동시간은 하루에 9시간이었고, 급여는 하루에 2달러와 34센트였다. 그리고 나서 그는 8시간의 일자리에 5달러를 지불했고 또한 노동자들의 복지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었다.
포드 재단의 성공은 1908년 10월 포드의 T 모델이 발표되면서 시작되었다. 이 차는 825달러의 싼 값을 받았다. 포드의 T 모델은 1914년에 500개 이상의 모델이다.수천 명의 사람들이 미국 자동차 포드의 절반 이상을 만들면서 포드의 성공에 혁명을 일으켰다.
포드의 현재 CEO는 윌리엄 클레이 포드 2세이다.
초기 역사
1913년 포드 조립 라인
포드는 자동차 공장이 12명의 투자자들로부터 2만 8천 달러를 받아 개조된 장소에 만들어졌다. 초기에는 디트로이트 공장에서 하루에 몇 대의 자동차를 생산하는 작은 회사였다.
1903년, 전 영국 불교 신자는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포드 A 자동차를 가지고 왔습니다.
1908년 포드는 포드 T 모델을 출시했다. 첫 번째 모델은 피데트의 공장에서 제조되었지만, 포드 하이랜드 파크 공장으로 빠르게 옮겨졌다. 여기가 생산이 가장 중요한 곳입니다.그 당시에는 하루에 수천 가지 일이 있었다. 1913년경에는 많은 일이 있었다. 포드가 1일날 잡혔어요. 1913년 12월 세계 최초의 이동식 조립 라인을, 12시간 30분에서 2시간 40분으로 섀시 설치를 줄이는 줄이는 줄이는. 그러나 이러한 기술 혁신보다 더 혁신적인 것은 노동자들의 치료의 치료의. 포드는 급진적인 정책을 정책을. 예를 들어, 예를 들어, 5달러 연봉은 5일 평균 일당 2배이다. 1914년 1월, 단조로운 노동 때문에 숙련된 노동자들이 회사를 떠나는 것을 것을 막기. 근무시간은근무시간은 9시간에서 8시간으로 단축된다. 이러한 혁신적인 정책의 결과로, 1913 말 포드는 미국에서 자동차 중 50% 생산했고 1918 미국의 자동차 중 중 포드 포드 모델 모델 t만큼 성공적이었다.
1928년 포드 모델 a
1919년 1월 헨리 포드의 아들인 아들인 에드셀 새로운 새로운 상사로. 1920, 포드는 미국에서의 소비자 신용의 증가로 인해 그것의 시장 점유율이 점유율이 크게. 그 이유는 포드가 미국 내 일반 노동자도 살 수 있는 값싼 자동차를 생산하는 그의 그의 목표였기 목표였기 (이것이 헨리 헨리 이것이). 그러므로, 가격을 낮게 유지하기 위해 기능을 최소화하기 위한 위한 전략이. 그러나 제너럴 모터스와 다른 다른 더 많은 색상과 향상된 기능을 추가하기 시작했고 시작했고 높은 소비자들은 소비자들은 고급 고급 고급 자동차를. 포드가 이 시장 상황을 극복한 후, 포드는 2일에 진출할 것이다. 1927년 12월 그의 모델 t를 종료하고 포드 모델 모델 a를 출시한다.
1922년, 포드 링컨은 고급 자동차 시장을 획득했고 1930년대에 자동차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머큐리를 설립했다.
제2차 세계 대전의 역사
헨리 포드의 손자인 헨리 포드는 1945년부터 1960년까지 포드의 사장이었고 1960년부터 1980년까지 포드의 사장이었다. 1956년 포드는 회사를 발표했지만 포드 계열은 40%의 지분을 소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