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는 태양 방출 플라즈마 입자(전자 또는 양성자)가 지구 대기의 자기장과 충돌하는 태양광 현상이다. 이 입자들은 주로 태양풍에서 나오는 태양에서 나온 다음, 대기를 관통하여 지구의 자기장을 유도한다. 북반구와 남반구가 가까워질수록 관찰이 쉬워지는데 이를 양극화라고도 한다. 북극에서는 극동이라고 불리고 남극에서는 극동이라고 불립니다. 지구 외에도 목성, 토성, 화성과 같은 오로라 현상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로라의 이름은 로마 신화에서 "그리스 신화의 여신"을 의미하는 라틴어 "오로라"에서 유래했다. 오로레는 아름답고 금발이다. 하얗고 분홍빛 피부로 그리고 이쪽은 헬리오의 여동생, 태양의 신입니다. 중앙선에서 볼 수 있는 극광은 아침 빛과 비슷하기 때문에 17세기부터 이어져 왔다. 세기가 시작된 지 한 세기가 지났다.
오로라는 세 개의 주요 그룹으로 나뉜다: 극좌, 영광, 아우로레 왕조, 아우로레 왕조. 그 중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위대한 아우라, 아우라다. 이것을 아로라 하면, 그것은 커튼의 오로라, 역동성의 오로라, 공포의 오로라로 나뉜다.
오로라가 떠오르고 있는 높이는 지상에서 약 80~100km 떨어진 가장 큰 큰. 하단 커튼 높이는 e면(100~110km)이며, 커튼의 전반부는 400km에 이른다. 극지방의 평균 높이는 80~100km이며, 평균 폭은 300~600km이며 높이는 지형의 종류에 종류에 종류에. 또한 고도는 시간, 위도 및 대형 고장의 유형에 따라 다르다. 일반적으로, 일주일에 높은 섬에 나타나는 커튼은 100에서 100킬로미터 높이이지만, 밤 늦게부터 밤 늦게까지 늦게까지, 100에서 100 킬로미터 길이이다. 자정부터 아침까지 오로라는 주로 커튼보다 낮기 때문에 높이가 90~100km인 오로라이다.
오로라가 빛을 곳은 구름의 대기와, 빛 색은 공기 주요 주요 구성 요소인 산소 분자와 원자와 이온 (전자 및 양입자)이 충돌할 충돌할 충돌할 때 때 때. 에너지량이 떨어지고 떨어지고. 오로라의 대표적인 빛은 녹색 빛 (파장 557).7㎚), 붉은 빛 (파장 630㎚, 636).4),), 란 disdispergometer (장 4 427).8㎚ 등) 그리고 질소 분자의 분자의 적색 또는 분홍색. 이러한 표시등은 높이와 높이와 분포가. 예를 들어 원자의 적색 색상은 200km 이상이고, 산소 원자의 녹색 색과 질소 분자의 청색 색상은 100~200km 이상이며, 질소 분자의 분자의 100km 이상이다. 따라서 활성 커튼의 상단 부분은 어두운, 중간 부분은 녹색, 하단 부분은 녹색 녹색. 오로라에는 낮은 저녁 온도와 높은 아침, 헬륨과 나트륨 등 수소의 곡률을 곡률을 볼 수 있는.
오로라는 태양 아크로 직접 침투하여 형성되며, 100만 개 이상의 고에너지 양성자가 태양에서 직접 나온다. 입자가 고에너지 모터이기 때문에 대기에 침투하는 깊이가 낮고 오로라의 높이도 낮다. 양자는 고체 수소 곡선(H,, H, 등)으로, 대기 중의 전자를 감지하여 중성 수소로 변환하기 때문이다.
거대한 오로라는 여전히 흔들리고, 가장 주목할 만한 활동은 한밤중에 밝기를 증가시키고, 몇 분 안에 오로라의 폭이 수백 킬로미터까지 증가하며 폭발적으로 진화한다. 이것이 바로 오로라의 폭풍이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태양풍의 자기장이 남쪽으로 상승할 때(북북극에서 지구 남극으로), 태양풍에서 지구의 자기장으로 흐르는 에너지가 증가하여 지구의 자기장에 많은 에너지를 축적한다. 이 에너지는 자석의 중성적인 꼬리 부분 근처의 입자들을 빠르게 가속시키고, 땅 위 수천 킬로미터의 전기장에서 다시 가속하며 구름의 대기로 향한다.그것이 그가 할 일이다. 그것은 이 메커니즘에 들어가는 전자를 통해 빛을 방출하는 오로라의 와이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