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니콘의 역사

니콘(Nikon)은 일본의 사진 전문 기업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카메라, 렌즈, 쌍안경, 현미경, 측정 장치 및 반도체 조명 장치가 있다. 니콘은 니콘 그룹의 일부이며 니콘 그룹은 미쓰비시 그룹의 자회사이다.Nikon은 한때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반도체 장비 제조업체였습니다.

 

니콘의 일본 사명 표현이 논란이 되고 있으며, 니콘의 일본어 발음은 /nanak/n/, /ɪnk/n/로 표기하는 경우가 많다.

 

 

닛폰광학은 지난 25일 출범해 1917년 7월 3명의 창업자가 탄생했다. 그것이 만들어진 후 6년 동안, 기본적인 광학 렌즈, 카메라, 쌍안경, 그리고 주변 현미경이 제조되었다. 당시 리카용 니코르 렌즈는 50mm와 70mm가 주를 이뤘다. 1937년 8월, 50mm F4.5, 3.5가 되었고 니코르 F2.0은 니코라는 이름의 렌즈를 발행했다. 이 렌즈는 캐논에서 같은 해에 제작된 최초의 35mm 카메라를 위해 공급되었고 1947년 중반까지 제조되었다.

 

1930년대에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했을 때, 일본은 여전히 카메라와 렌즈를 제조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정부의 요청으로 일본군의 최대 광학 장비 공급원이 되었고 전쟁이 끝날 무렵 총 23개의 제품을 생산했다.수천 명의 근로자들이 두 개의 안경, 렌즈, 폭탄 표시기, 그리고 군사 목표물을 가지고 있다.

 

 

전쟁 후, 1948년, 나폴리 대학교 산업은 전쟁 무기 생산을 중단하고 그것의 사명을 니콘이라고 부르는 새로운 공장을 시작했다.Nicholas Lens는 미국 사진작가 David Douglas Duncan에 의해 유럽 시장에서 유명해졌다. 던컨은 도쿄에 머물며 한국전쟁이 발발하고 군대 사진을 남겼을 때 니콘의 존재를 알아봤다. 던컨이 사용한 카메라는 니콘이 리카에 있는 니콘 렌즈로 3위를 떠나지 못하는 이유였다.

 

 

1950년대와 1960년대 사이, 리히타와 칼자스로부터 레인저스 카메라가 대량으로 보급되었다. 니콘도 니콘S라는 카메라를 출시했지만, 고가시성 카메라와 경쟁할 수 없어 새로운 카메라 회사에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그 결과, 니콘은 니콘 FTTTL 카메라를 개발하였고 1959년에 SLR 라인을 발표하였다. 이후 30년 동안, Nikon F 시리즈는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전문 사진작가를 위한 SLR로 설립되었으며 NASA의 가장 좋은 시기에 사용되고 있다.[7]

 

니콘은 전문가용 SLR 카메라 생산에 주력해 왔으며 렌즈, 뷰파인더, 모터, 데이터백 등을 교환할 수 있는 모듈식 카메라 시스템을 구축했다. 카메라 수준에서는 렌즈와 카메라 간 노출 정보의 호환성, 기존 램프 대신 전자광 개발, 전자제어 스위치, 다중노출 매트릭스 시스템, 영상필름 장치 등이 개발되었으나 니콘의 자동 SLR 카메라는 1980년대 후반에야 출시되었다.

 

니콜라스 F3AF의 첫 번째 AF 카메라는 매우 느리고 우스꽝스러웠다. F마운트는 원래 자동 포커스로 제작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캐논의 후임자는 이 문제에 신속하게 대응하여 최고의 자동차 포커스 성능과 전문 표준에 대한 전자 대응 제어 시스템으로 작동하여 시장에서 반란을 일으켰고 사라진 1990.et의 연말에 전문 카메라를 주도하였다.SLR 시장의 분위기는 오늘까지 이어지고 있다.

 

 

최초의 니콘 DSLR 1991 NASA F4 DA-20 액션 , 전자 추진 시스템, 렌즈와 함께 디스커버리 로켓에 사용하기 위해 NASA 의해 공급되었다. 1990년대 코닥이 디지털 바디 개발을 위한 파트너십을 맺기 전까지 니콘은 디지털 가방과 필름 캐디를 연결하는 카메라를 제조했다. 니콘 D1 1999 니콘 D1 출시로 디지털 카메라 도입이 시작되었으며, 최초의 DSLR 카메라로서, APS-C 센서( 모델의 이름에 따른 DX 포맷) 장착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민간 시장에 공급되었다. 카메라는 빠르게 시중에 판매되기 시작했다. 니콘은 2000년대 초에 소비자들을 위한 쿨픽스 디지털 카메라를 출시했고 2000년대 중반에 전문가들을 위한 DSLR 라인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