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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911의 변천사

911 고전(1세대)

포르쉐 911 프런트 사이드 클래식 컵
1959년에 그는 356대를 대체할 스포츠카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1963년 프랑크푸르트 메세에서 시작된 푸조는 이전 버전 이름을 놓고 논란이 됐지만 포르쉐는 901명을 선임하기로 했지만 푸조는 중간에서 '911'로 이름을 바꿔야 했고 1964년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앞선 356세대와 마찬가지로 911에도 모터가 달려 있었고 이 방식은 11일까지 계속됐다. 9월. 페르디난드 포르쉐의 아들인 페리 포르쉐와 그의 아들 부치 포르쉐가 개발하고 설계했다. 그것은 전형적인 2+2 좌석이고 356석보다 큰 스포츠카이다. 그것은 2.0리터의 6개의 수평 엔진 엔진을 가지고 있으며 130마리의 말들의 공기로 냉각된다. "타그"는 1966년 스테인리스 스틸 바와 톱으로 도입되었으며 1967년부터 4단 스포츠가 있었다.

911-카레이라 RS (1973-1974)
1973년에 출판된 RS는 독일어로 "렌즈포트"를 의미한다. 원래 1500대는 500대로 제한되었다. 2의 SOHC 210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687cc보다 크고 표준 911S보다 크며 무게는 1075kg, RS 투어링보다 최대 245km/h의 속도로 가볍고 다른 앞 타이어와 뒷 타이어 크기를 가진 최초의 911로 간주된다. 그것이 카레라 가문의 창시자인 카레라 2.8 RSR의 탄생의 기초가 되고, 그 이후로 카레라라는 이름이 사용되어 왔다.

911 & 911S 2.7
폭스 디자인 합금 휠과 6기통 수평 엔진 2.0L 160HP는 프론트 액슬의 개선에 의해 향상되었습니다. SOCH 2는 1973년에 설립되었으며, 150 HP 엔진과 175 HP 엔진으로 도입되었다.



964 3세대 차량

포르쉐 964-카레아 컵
1984년 코드명 964와 965는 11일 이후 바뀌었다. 9월은 프로젝트 이름으로 명명되었다. 964는 1988년 911 G 시리즈 이후 처음으로 판다를 꽃피우는 올인앤범퍼를 설치했다. 이것은 11세기 역사상 최초의 4륜 구동 시스템입니다. 포르쉐 959의 유산인 9월. 맥퍼슨 스트링 서스펜션, 전동 리어 스포일러, ABS 브레이크, 전동 방향, 에어백 2개로 이전 세대보다 85% 가까이 향상됐다. 6개의 3.6L 실린더가 장착된 수평 가솔린 엔진의 최대 출력은 227HP, 최대 회전 출력은 310Nm이며 자동 변속기 및 6단계 수동 변속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5.5초 후, 최고 속도는 0.261 km/h에 도달했다. 김진표가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인 가수 겸 레이서는 1994년 휴식 직전과 30일 판매됐다. 9월은 겨우 911년 전에 팔린 쥬빌리 모델이었다.